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영상] 원작자도 감탄한 임영웅X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음원 발매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1.02.16 09:55

'사랑의콜센타' 임영웅X정동원 '천개의바람이되어' 음원 발매 / 사진: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사랑의 콜센타' 언택트 콘서트 특집 음원이 발매된다.

오늘(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지난 12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2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2021 언택트 안방 콘서트'로 꾸며졌으며, TOP6는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랑의 콜센타' 레전드 무대를 새롭게 꾸몄다. 설을 맞이하여 TOP6는 강병철과 삼태기의 '행운을 드립니다'로 활기차게 오프닝을 열었다.

임영웅과 정동원은 '천 개의 바람이 되어'를 선곡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남다른 감성으로 깊은 울림을 전한 임영웅, 정동원의 무대에 원곡자 임형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으며, 두 사람의 역대급 듀엣 무대 영상은 네이버TV 조회수 25만 뷰를 기록했다.

이에 임영웅과 정동원이 함께 부른 '천 개의 바람이 되어'를 타이틀로 내세운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난 정말 몰랐었네', '사랑 TWO', 영탁의 '아이라예', 이찬원의 '고장난 벽시계', '갈무리', 장민호의 '나야 나', '노랫가락 차차차', 김희재의 '내 마음 별과 같이', '희재'가 수록된다.

여기에 영탁과 정동원이 함께 부른 '보약 같은 친구'와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부른 '행운을 드립니다'를 포함해 개인 무대부터 단체 무대, 유닛 무대까지 총 12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사랑의 콜센타 2021년 달력 이벤트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