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고백'이 남긴 기록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2.15 16:44

사진 :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온라인 팬미팅 '고백'이 또 하나의 기록을 남겼다.

15일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와아아 그냥 자동 핑크빛 필터. 너무 달달한 TOP6 덕분에 2021년 당충전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섯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온라인 팬미팅 '고백'에 임하고 있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환한 웃음과 설렘이 담겨 있다.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사진 속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각각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임영웅은 환한 미소를, 영탁은 '찐' 신나는 흥을, 이찬원은 감미로운 미소를, 정동원은 귀여운 윙크를, 장민호는 조각같은 이목구비를, 김희재는 찰떡같은 애교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영웅은 자신의 SNS에 "고백 to yesterda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자신의 SNS지만, 사진 속에는 임영웅부터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다 함께 자리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들은 틱톡을 통해 진행된 온라인 팬미팅에서 또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미스터트롯 측은 "틱톡 누적뷰슈 31만명, 총 시청자 18만명, 순간최고 4.6만명, 사전질문 9.8만개, 사전투표 20만개"라고 밝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에 쏠린 대중의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 팬미팅에서 선보인 TOP6의 한정판 MD 수익금은 전액 '굿네이버스'를 통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기부돼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2021년 달력 이벤트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