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사랑의 콜센타' 촬영에 임하고 있다.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금요일 예능의 최강자 자리는 역시 '사랑의 콜센타'였다. '언택트 안방 콘서트'로 마련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핑크룩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12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2회 분은 전국 시청률 13.9%, 분당 최고 시청률 15.7%(닐슨코리아 기준)을 차지하며 예능 최강자 자리를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그동안 '사랑의 콜센타'에서 열창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곡들로 구성된 '언택트 안방 콘서트'를 진행했다.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뉴에라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각자의 핑크 룩으로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핑크색 상하의에 셔츠까지 연핑크로 톤을 맞춘 완벽한 '핑크웅'으로 변신했다. 사진 속에서 두손을 꼭 모으고 마치 팬들을 바라보는 듯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여 '애틋웅'의 면모를 더한다.
영탁은 핑크룩에 흰 셔츠를 매칭했다. 브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까지 영탁의 감미로움과 재치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화이트에 가까운 연핑크룩을 선보였다. 핑크룩 사이에서 가장 밝은 룩에 환한 미소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정동원은 흰 셔츠를 매칭해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한층 성장한 '귀여움 총동원'의 면모를 보인다. 장민호는 흰셔츠에 핑크룩을, 김희재는 반짝이는 핫핑크룩으로 돋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뉴에라 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4인방이 한자리에 모인 이유?! 미스트롯2 설특집 특별판 ‘운수대통 트롯대잔치’ 촬영 속 훈훈했던 비하인드 포토를 깜짝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방송인 붐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 한 장을 덧붙여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