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조선팝어게인' 이날치, 신곡 '여보나리' 라이브 최초 공개…"기운찬 흥 파워"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1.02.10 13:31

'조선팝어게인' 이날치 출연 / 사진: KBS 제공

이날치가 '조선팝어게인'에서 '여보나리'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에서는 '범 내려온다'로 전 세계를 매료한 밴드 이날치가 신곡 '여보나리'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날치는 세계적인 히트곡 '범 내려온다'를 시작으로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등 흥 가득한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열창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범 내려온다' 무대에서는 10여명의 글로벌 단체 댄스팀이 합류해 새로운 감각의 파워풀한 무대를 완성했으며, 언택트 관객들이 모두 하나가 돼 '범 내려온다' 단체 떼창하는 진풍경을 만들며 흥겨움을 배가했다.
또한 라이브로 처음 공개된 신곡 '여보나리' 무대에서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언택트 관객들을 자동 기립하게 만들었고, 이후 신명나는 안방 춤판까지 펼치며 흥 지수를 최고조에 이르게 했다고.

'조선팝어게인' 제작진은 "이날치의 무대는 그야말로 조선팝의 저력을 과시했던 순간이었다"며 "특히 즉석에서 MC 전현무와 김종민까지 무대에 올라 어우러질 정도로 흥겨운 공연이 탄생했다. 설 연휴의 첫 날, '조선 힙스터' 이날치의 기운찬 흥 파워가 시청자들에게도 닿길 바란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은 오는 설 연휴 첫날 2월 11일(목) 저녁 6시 35분에 방송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