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트롯 전국대잔치', 오는 12일 편성 확정…홍경민X신유X나태주 MC 호흡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1.02.10 13:20

'트롯 전국대잔치' 12일 방송 / 사진: KBS 제공

'트롯 전국대잔치'가 12일 편성을 확정했다.

10일 KBS 2TV 측이 '트롯 전국체전'의 설 특집 '트롯 전국대잔치'가 오는 12일 금요일에 방송된다고 밝혔다.
'트롯 전국체전'은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KBS 대형 프로젝트로 매회 레전드 트롯 무대를 경신, 코로나 블루 속에서 국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어 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설 특집 '트롯 전국대잔치'는 '트롯 전국체전'의 흥과 위로를 이어나가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트롯 전국체전'의 준결승 진출 14팀이 전국 팔도의 산해진미 특산품을 두고 트롯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참가선수들을 속속들이 파악하고 있는 홍경민, 신유, 나태주가 3 MC로 나서 완벽한 케미 발산과 함께 '大잔치'라는 이름에 걸맞은 유쾌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3 MC의 재치 넘치는 악극과 함께 팔도 대표 트롯 메들리와 명절 대표 트롯으로 화려하게 문을 열 예정인 '트롯 전국대잔치'는 참가선수들이 그동안 '트롯 전국체전'에선 보여 줄 수 없었던 진면모와 매력은 물론,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SNS에서 '트롯 오누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진해성과 오유진의 특별한 듀엣 무대 등 색다른 트롯 무대를 공개, 큰 재미를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트롯 전국大잔치'는 오는 2월 12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