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트로트가수 부문에서 수상했다. / 사진 : 임영웅, 임영웅X물고기뮤직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트로트가수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임영웅이다.
6일 임영웅과 물고기뮤직 공식 SNS에는 "올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 인물. 임영웅.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트로트 가수 부문에 선정! 많이 기다리셨죠? 드디어 트로피와 함께 인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임영웅은 트로피를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다. 베이지톤의 수트에 갈색으로 포인트를 준 임영웅은 트로피와 찰떡같은 패션으로 눈길을 끈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하고 발표하는 행사다. 임영웅은 지난 11월 9일 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조사에서 트로트가수 부문에서 최고 득표를 받아 2021을 이끌어갈 트로트 가수로 꼽힌 것.
이뿐만이 아니다. 임영웅은 완벽한 비율도 대상감임을 보였다. 임영웅은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네이비톤 수트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고 허리에 손을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당당한 포즈 뿐만 아니라, 긴 다리길이와 작은 얼굴까지 완벽한 비율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은 TV CHOSUN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