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와' 감탄사 절로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1.29 17:32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순백의 옷에 골드 포인트 맞춤으로 보는 이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29일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순백의 왕자님들 등장. 가슴 설레는 비주얼로 선사할 TOP6의 역대급 콜라보! 오늘 밤 10시, '사랑의 콜센타'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속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올 화이트의 수트를 입고 각기다른 골드 포인트를 주었다. 신발 역시 블랙으로 맞춰서 아이돌 그룹같은 왕자님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는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일 모습이다.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대한민국 가요계를 평정한 디바6 인순이, 바다, 에일리, 효린, 정인, 알리가 '갓 폭풍 가창력'을 뽐내며 대결을 펼칠 예정.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사랑의 콜센타' 측은 "임영웅-에일리, 영탁-인순이 무대는 '사랑의 콜센타' 사상 손에 꼽는 최강의 콜라보 무대라고 자부한다. 감동을 뛰어넘어 모두에게 희열을 선사했다"며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환호의 축제현장으로 뒤바꿀 TOP6와 디바6의 불꽃 튀는 대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0회는 29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에일리 무대 / 사진: TV CHOSUN 제공

'사랑의 콜센타' 인순이-영탁 무대 / 사진: TV CHOSUN 제공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