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녹화 현장의 가수 임영웅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베이비펌에 동그란 안경을 매칭해 똑똑한 학생 비주얼을 뽐낸다. 오늘(27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다.
27일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지.덕.체 고루 갖춘 트롯맨들이 떴다. 최고의 브레인과
최고의 스포츠맨을 가리는 불꽃 튀는 뽕들의 경합. 2021 뽕 능력 평가의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오늘 밤 10시, 뽕숭아학당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을 담은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들은 '2021 능력 평가' 특집을 통해 아이큐 테스트와 두뇌훈련을 받으며 멘탈 붕괴에 빠질 예정이다. 특히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하게 된 비결'이 바로 이것 때문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또한 '영원한 라이벌' 영탁과 이찬원이 외모에 이어 이번에는 세기의 아이큐 대결을 펼치면서, 두뇌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지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는 전언이다.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베이비펌+안경=♥︎"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 독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에 파란색 하의를 매칭해 따뜻하면서도 똑똑해 보이는 듯한 브레인계의 '히어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은 ‘2021 능력 평가’에서 다양한 테스트들을 받으며 트롯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도 뛰어난 재능과 센스가 있음을 증명했다"며 "웃음은 기본이고 트롯맨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27일(오늘) 방송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6회는 2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