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선물을 공개했다. /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담긴 캘린더가 판매된다. 팬들 요청에 응답하기 위한 결정이다.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 공식 SNS에는 "사랑의 콜센타X뽕숭아학당 캘린더 한정수량 오픈"이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들은 "캘린더 이벤트 당첨 발표에 많이 아쉬우셨던 분들! 이벤트 상품으로 제작했던 캘린더를 많은 분들의 판매 요청에 1월이 지나가기 전 급한 준비로 한정수량 오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측은 본방사수 이벤트 상품으로 캘린더를 마련했다.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이에 사인을 하고 스티커까지 함께 들고 인증사진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당첨이 되지 않은 팬들의 요청이 이어졌다. 캘린더 판매까지 이어지게 된 결과다.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 캘린더는 오늘(25일) 저녁 8시 사이트 리빙딜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측은 "더 많은 분들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리빙딜 1계정 2개, 카카오 1계정 1개! 구매한도가 조정됩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각각 방송된다.
사진 :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