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이토록 치명적인 TOP6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1.21 17:45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사랑의 콜센타' 활약을 예고했다. / 사진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가 이렇게도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줄 수가 있을까.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남다른 눈빛으로 '사랑의 콜센타'를 예고한다.

21일 '사랑의 콜센타' 공식 SNS에는 "내일! 치명적 TOP6 보러 가실래요~?!"라는 글과 함께 6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서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소품인 꽃을 이용해서 혹은 남다른 손짓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는 '사랑의 콜센타' 트롯여왕특집에서 포착된 모습이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가 대한민국 트롯계를 책임지는 여왕벌6 진미령-문희옥-이은하-김혜연-윙크-윤수현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펼친다.
해당 회차에 대해 제작진은 "TOP6는 여왕벌6를 만나 지금까지 꼭꼭 숨겨놨던 '비장의 곡'으로 역대급 대결을 이끌었다"며 "두 팀의 환상적인 무대와 더불어 안방극장에서 TOP6의 노래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오는 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또한, 설특집 언택트 콘서트 참여 신청은 '사랑의 콜센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