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선물을 공개했다. /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2021년 좋은 기운을 가득 담은 캘린더를 팬들을 위한 선물로 마련했다.
20일 '사랑의 콜센타' 공식 SNS에는 "1월 1일에 진행되었던 '사랑의 콜센타' 본방사수 이벤트!! 5분의 당첨 상품에 TOP6가 새해의 행운을 가득 담아 캘린더에 직접 사인을 해서 보내드립니다! 캘린더 바로 전해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6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각자 사인 캘린더와 스티커 모음을 양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측이 덧붙인 '(부럽..다..흑....)'라는 말처럼 팬들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은 선물.
임영웅은 빨간색 잠바를 입고 양손에는 선물을 든 '산타웅'의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영탁은 흰셔츠와 수트를 입고 하얀 달력을 얼굴에 대며 돋보이는 외모를 과시한다. 이찬원 역시 흰색 수트 차림으로 선물을 양손에 들고 특유의 선한 미소를 지으며 눈길을 끈다. 정동원은 빨간 옷을 입고 선물을 양손에 든 채로 개구진 미소를 지으며, 장민호는 빨간 옷을 입고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김희재는 반짝임이 포인트인 흰 수트차림으로 양손에 선물을 들고 행복한 미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든다.
한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활약 중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