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임영웅, 정동원 무릎에 앉히고 교복 단체사진 '스마일'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1.15 15:28

'사랑의 콜센타' 녹화에 임하는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의 무릎에 가수 정동원이 걸터 앉았다. 뒤에 가수 이찬원, 김희재는 손하트로, 가수 장민호, 영탁은 안경을 쓴 댄디한 모습으로 미소를 짓는다. 트롯으로 맺은 한 가족이된 느낌이 물씬 전해진다.

15일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무엇이든 상담하세요~ 고민타파 해결사 특집! 해결사6의 명쾌한 고민 솔루션과 TOP6의 마음을 달래주는 노래까지. 오늘 밤 10시, '사랑의 콜센타'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녹화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오늘(15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에서 이들은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팀을 이뤄 대국민 고민 솔루션을 대방출할 예정.

'사랑의 콜센타' 예고 / 사진: TV CHOSUN 제공

무엇보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명사 선생님들과의 만남에 앞서 교복을 말끔히 차려입고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선배'로 대변신에 나서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새해를 맞이해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신청자분들의 고민을 해소하는, 선물 같은 시간을 마련했다"며 "TOP6의 학창 시절 이야기와 고민 솔루션은 물론, 명사들의 깜짝 노래 실력까지 감동과 반전이 속출한 ‘명사 특집’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오는 15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