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남진X김연자X조항조X신유, 온라인으로 ‘빅4 孝 디너콘서트’ 개최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1.13 13:42

2021년 언택트 ‘빅4 孝 디너콘서트’ 포스터 / 사진 : ㈜지니그라운드 제공

가수 남진, 김연자, 조항조, 신유가 뭉쳤다. 2021년 언택트 ‘빅4 孝 디너콘서트’를 통해서다.

오는 2월 6일 설맞이 ‘빅4 孝 디너콘서트’가 개최된다. 가수 남진, 김연자, 조항조, 신유가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특별히 기획한 한상차림과 콘서트 두 가지를 한 번에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한 상황 속에서 관객을 만나기위해 기획된 온라인 콘서트다.

디너 콘서트의 음식은 나팔꽃F&B의 김수미 그때 그 맛 제품을 상품으로 구성했다. 나팔꽃F&B는 어머니 식단이라는 콘셉트로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상품화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식사의 중요성과 올바른 먹거리 문화를 지향하는 회사. ‘빅4 孝 디너콘서트’ 관객들에게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남녀노소 전 세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무대들은 기대감을 높인다. 가수 가수 남진, 김연자, 조항조, 신유가 함께해 장르를 초월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

디너콘서트의 티켓은 1월 13일 오후 3시 티켓 예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되며, ㈜지니그라운드가 주최하고 엠군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방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인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사인 ㈜지니그라운드는 지난해 더보이즈, CIX, 김현중 등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 1월 허영생 단독콘서트, 트윙클도네이션콘서트(CCM)을 진행하고 있으며, ‘빅4 孝 디너콘서트’를 통해 무한한 감동도 선사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