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데뷔 쇼케이스 / 사진: MLD 제공, 조선일보 일본어판DB
'모모랜드 동생그룹'이라는 타이틀로 T1419가 데뷔한다.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T1419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1'이 발매된다. T1419는 음원 공개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생중계했다.
특히 모모랜드 동생그룹이라는 타이틀로 데뷔하는 만큼, 선배들로부터 어떤 조언이 있었는지 질문을 받았다. 온은 "선배님들과 '가요대전' 무대에 참여했는데 연습 과정에서 잠깐 이야기할 시간이 있었다"라며 "제인 선배님께서 멤버들이 많을수록 멤버마다 킬링 포인트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 매력을 잘 연구하고 한 명 한 명이 끼를 살려 다른 매력을 가지라는 이야기를 해주셨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 조언이 많이 기억에 남아 연구하고 있다"라며 온은 "저는 T1419 얼굴인 만큼, 무대 위 표정과 제스처 등을 신경쓰고 있고, 멤버 모두 각각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노아는 "모모랜드 선배님들께서 당시에 무대에 서는 것은 어렵지만, 정말 보람찬 일이 많을 것이라며 기대해도 좋을 일이 많다는 이야기를 해주셨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답했다.
한편 T1419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1'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를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