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40호가수 천단비 신곡 발매 / 사진: 더블에스지컴퍼니 제공
'싱어게인' 40호 가수의 정체가 천단비로 밝혀졌다.
오늘(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지난 4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서 탈락하며 이름을 밝힌 천단비의 신곡 'Fly Away'가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천단비의 여섯 번째 싱글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천단비는 '싱어게인'에서 '소심한 관종' 40호 가수로 출연, 1라운드부터 이선희, 유희열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올 어게인'을 받으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후 팀 대항전, 라이벌전에서도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발라더의 면모를 드러냈지만, 지난 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이러한 상황 속 천단비는 신곡을 발매하며 가수로서 행보를 이어간다. 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꿈을 향해 달려온 나 자신을 돌아보며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들을 위로해 주는 곡으로, 곡의 후반부에 쏟아지는 격정적인 드럼과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린(Lyn)이 천단비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천단비의 신곡 'Fly Away'는 오늘(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