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레드룩 소화력이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레드룩을 완벽 소화하며 '크리스마스'를 '히어로마스'로 만든 듯하다.
2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트롯맨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관람포인트1 임영웅의 피지컬"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빨간 셔츠에 검정 패딩잠바를 매칭해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뒤에 있는 빨간 크리스마스 장식과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전하는 것.
오늘(23일)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속 모습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이는 오늘(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 공개될 모습이다. 해당 방송에서 임영웅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자가격리가 끝난 뒤, 2주만에 재회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할 예정이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타일로 시선을 끈 것.
특히 임영웅은 22일 자신의 SNS에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빨간 재킷과 목폴라를 매칭한 사진과 함께 완벽한 레드 패션 소화력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1회는 23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