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TV조선 '미스트롯2'에 특별 마스터로 참석했다. / 사진 : 티조컬처앤컨텐츠 네이버 포스트 캡처
가수 임영웅이 흥겨워 춤을 추는가 하면, 조심스레 눈물을 훔치기도 한다. 이어 노래를 들으며 꼼꼼하게 메모를 하는 모습까지 공개됐다. '미스트롯2'의 특별 마스터로 활약한 임영웅의 모습이다.
14일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스트롯2의 특별 마스터! ‘미스터트롯 TOP6’의 모습을 깜짝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가 게재됐다.
사진 :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
포털사이트 네이버 포스트에는 "드디어 그날이 왔습니다.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라며 "기다리셨던 시청자분들을 위해 특별 마스터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의 모습을 깜짝 공개합니다!"는 글과 함께 특별 마스터로 참여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게재됐다.
사진 : 티조컬처앤컨텐츠 네이버 포스트 캡처
임영웅은 포스트 속에서 다양한 표정을 보여줬다. 일어서서 춤을 추는 모습부터, 모든 참가자들에게 진심어린 박수를 보내는 감격 어린 표정도 담겨있다. 또한 눈물을 훔치는 모습은 어떤 참가자로 인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 : 티조컬처앤컨텐츠 네이버 포스트 캡처
앞서 '미스트롯2'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임영웅의 특별 마스터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참가자들을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1년 전 저 자리에 있었던 것이 생각난다"며 벅찬 감격을 드러냈고, 이어진 참가자들의 무대에 집중하며 함께 울고, 함께 웃는 등 참가자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는 '공감 능력 100%' 마스터의 면모를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오는 12월 17일(목)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티조컬처앤컨텐츠 네이버 포스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