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임영웅 "팬들 응원에 응답하는 곡"…'사랑의콜센타' 여심저격웅 극찬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0.12.10 11:26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콜센타' 35회에서 여심저격송을 선보인다. / 사진 : TV CHOSUN '사랑의콜센타' 제공

가수 임영웅이 "완벽한 여심저격 송"이라는 극찬을 듣게 됐다. 오늘(12월 10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서다.

10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5회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UV(유세윤, 뮤지)-금도끼 은도끼(비투비 은광, 창섭)-온앤오프 효진-오마이걸 효정-권인하-장혜진으로 구성된 ‘기부 천사’들과 함께 슈퍼스타들의 자선공연으로 유명한 ‘라이브 에이드(Live Aid)를 모티브로, ‘연말특집! 트롯 에이드’를 펼치며 뜻깊은 시간을 안긴다.

사진 : TV CHOSUN '사랑의콜센타' 제공

특히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으로 눈길을 끈다. 최근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넘어 ‘골드 버튼’을 획득한 임영웅이 ‘임영웅 채널’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커버 곡 중 한 곡의 무대를 ‘사랑의 콜센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 임영웅은 “많은 팬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대해 응답하면서, 동시에 연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해서 선곡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던 터. 노래를 들은 UV는 흔치 않은 진지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완벽한 여심 저격 송’이라는 극찬세례를 터트렸다. 과연 임영웅의 색깔로 재탄생할 커버 곡은 무엇인지, 승부를 알 수 없는 ‘트롯에이드’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 : TV CHOSUN '사랑의콜센타' 제공

임영웅은 가수 장민호, 권인하의 무대에서 눈물을 글썽였다고 전해졌다. ‘연말특집! 트롯 에이드’에서 한 팀을 이룬 장민호와 권인하가 노라조의 ‘형’ 무대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것. 장민호는 “인생 선배이자 음악 선배인 권인하 형님이 우리에게 해주는 이야기인 것 같아서 이 곡을 골랐다”며 듀엣곡으로 노라조의 ‘형’을 선정한 이유를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장민호와 권인하가 무대 위에 오른 후 전주가 시작되자 임영웅은 “전주만 들어도 좋다”며 탄성을 내질렀다.

또한 무대 위 두 사람의 노래를 듣던 영탁은 “민호 형이 나에게 해주는 말 같아서 감정이 훅 올라왔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특히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던 장민호도 노래의 가사와 감성에 푹 빠진 채 곧 눈물을 쏟을 듯 두 눈에 눈물을 머금고 열창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사진 : TV CHOSUN '사랑의콜센타' 제공

제작진은 “TOP6와 기부 천사들이 ‘연말특집! 트롯 에이드’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들로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한다”라는 말과 함께 “1분 1초도 자리를 뜰 수 없게 만드는 명품 무대들이 등장하니 꼭 본방송을 놓치지 말아달라”고 전했다.

한편, 10일(오늘) 밤 10시 ‘연말특집! 트롯 에이드’로 진행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35회는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방사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랑의콜센타본방사수'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방사수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분께 미스터트롯 컬러링북을 선물로 보내주는 이벤트다.

사진 : TV CHOSUN '사랑의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