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63빌딩 데뷔 쇼케이스' 고스트나인, 부산 84층 헬리포트 컴백 무대 공개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12.10 10:13

고스트나인 컴백 무대 선사 / 사진: 마루기획 제공

'고층돌'로 불리게 된 고스트나인(GHOST9)의 새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고스트나인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이 발매된다. 가요계 문을 열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소년들의 모습을 그리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월(W.ALL)'을 포함해 'Peace(INTRO)', '큰물에서 놀아 (SPLASH)', 'Red Sign',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꿈길 (Way to you)'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월'은 힙합과 EDM으로 이루어진 팝 댄스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거친 신스 베이스의 파워풀한 진행 이후 경쾌한 EDM 사운드로 바뀌는 훅 부분이 포인트이다. 웅장한 곡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동선의 변화를 활용한 군무로 남다른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특히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어 많은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이번 컴백 무대는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꾸미며 남다른 스케일의 '고층돌'로서 활약할 전망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고스트나인은 부산의 핫플레이스를 찾아 먹방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오늘(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 뒤, 밤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