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비디오스타' 출연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배슬기가 '비디오스타'에서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Job콜이야! 무엇이든 시켜보살' 특집으로 공형진, 정겨운, 노형욱, 배슬기, 이만복이 출연한다.
특히 지난 11월 13일 웨딩마치를 올린 배슬기는 결혼식 하루 전날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이에 MC들이 "예비 남편도 알고 있는 스케줄이냐. 부담스러운데 그냥 가시면 안 되냐"며 짓궂은 질문을 이어갔지만, 배슬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청첩장을 꺼내 MC들이 놀라워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배슬기는 남편과의 달달한 연애스토리를 공개한다. 만난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는 배슬기는 "연애 시절 아무 날도 아닌데 깜짝 선물을 줬다"며 남편의 배려심과 섬세함에 반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하지만 "남편이 처음 사귀자고 했을 땐 여러 번 거절했었다"며 반전 스토리까지 밝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배슬기는 "결혼식 날 남편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무대가 괜찮을지 반응이 궁금하다"며 '비디오스타'에서 리허설을 선보였다고 한다. 리허설 현장부터 서프라이즈 무대에 대한 남편의 반응, 배슬기 부부의 신혼여행 영상까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1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방송.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