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출시 1주년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1월 출시돼 서비스 1주년을 맞았으며, 지난달 글로벌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컴투스는 ‘워너비챌린지’ 1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주년 기념 한복 의상 세트’를 비롯해 하우스 메이트들이 등장하는 ‘1주년 기념 케익 한정 카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 1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출석일에 따라 ‘1주년 기념 특별 머리띠’와 ‘한정판 프로필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밖에 이번 1주년을 맞아 준비된 신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제복 코스튬 파티를 콘셉트로 제작된 ‘if 영원 카드’ 4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론칭 1주년 기념 영상을 통해 제복을 입은 4인 4색의 하우스메이트들이 1주년 축하 파티에 참석한 모습을 보다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기 캐릭터 ‘하현’과의 로맨틱한 스토리가 담긴 이벤트가 오픈되며, 유저들은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별사탕’ 아이템을 모아 하현의 한정판 SSR영원 ‘밤하늘 비행’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