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차인표 주연 코믹영화 '차인표', 2021년 1월1일 넷플릭스 공개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0.11.18 17:06

배우 차인표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DB

배우 차인표가 주연을 맡은 코미디 영화 '차인표'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18일 넷플릭스 측은 "영화 '차인표'가 내년 1월 1일 공개된다. 넷플릭스를 통해 새해 첫 날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차인표'는 대스타였던 배우 ‘차인표’가 전성기의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라고 밝혔다.

영화 '차인표'의 타이틀 롤을 맡은 차인표는 실제의 모습과 가상의 설정을 오가는 동명의 주인공으로 분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다. 유쾌하고 친근하면서도 열정적인 자신의 실제 이미지를 극중 캐릭터에 투영,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신박한 웃음이 넘치는 이야기를 이끌어 영화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차인표' 스틸컷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차인표'는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관객 동원의 기록을 세운 어바웃필름의 신작이다. 어바웃필름 측은 '차인표'의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전에 없던 새로운 영화를 만들어보고자 시도한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과 만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의 각본과 연출은 신예 김동규 감독이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기획, 배우 차인표의 새로운 도전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큰 기대를 모은 영화 '차인표'는 오는 1월 1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