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투비포유 이민혁 "MV에서 로미오 연기…눈물 많이 흘렸는데, 본편에 안 나왔다"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11.16 17:22

비투비 포유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비투비포유 이민혁이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밝혔다.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는 비투비 포유(BTOB 4U)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군 입대 전 작업한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이에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양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연기한 '로미오와 줄리엣' 속 로미오 연기에 도전했다는 이민혁은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하다가 비극적인 결말을 맞는 그런 사랑을 오마주해봤다"라며 "연기 특성상 슬픈 장면을 많이 촬영했다. 줌인부터 풀샷까지 여러 테이크를 위해 굉장히 많은 테이크를 갔고, 전부 눈물을 흘렸는데 본편에 한 방울도 안나왔다"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에 서은광은 "흘린 눈물로 어항 물을 채웠다는 소문이 있다"라며 '로미오와 줄리엣' 속 명장면에 대해 언급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한편 비투비 포유 첫 미니앨범 'Inside'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비투비 포유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