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투비포유 서은광 "큐브엔터 이사? 패밀리십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 중"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11.16 17:21

비투비 포유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비투비포유 서은광이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가 된 것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는 비투비 포유(BTOB 4U)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서은광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로 등극된 것에 대한 소감을 질문 받았다. 특히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연예인 중 이사가 된 것은 서은광이 최초로 의미를 더한다. 서은광은 "책임감이 더 커졌다.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많이 들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십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비투비포유를 준비하면서 고민한 점이 있는지 묻자 "사실 앨범을 앞두고 있어서 온 신경을 곤두세웠는데, 비투비포유지만, 비투비만의 음악성과 음악 색깔을 가져가려고 했다. 퍼포먼스하지만, 비투비스러운 매력을 가져가기 위해 신경을 썼다"라며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답했다.

한편 비투비 포유 첫 미니앨범 'Inside'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비투비 포유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