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포유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비투비포유 서은광이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가 된 것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는 비투비 포유(BTOB 4U)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서은광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로 등극된 것에 대한 소감을 질문 받았다. 특히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연예인 중 이사가 된 것은 서은광이 최초로 의미를 더한다. 서은광은 "책임감이 더 커졌다.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많이 들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십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비투비포유를 준비하면서 고민한 점이 있는지 묻자 "사실 앨범을 앞두고 있어서 온 신경을 곤두세웠는데, 비투비포유지만, 비투비만의 음악성과 음악 색깔을 가져가려고 했다. 퍼포먼스하지만, 비투비스러운 매력을 가져가기 위해 신경을 썼다"라며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답했다.
한편 비투비 포유 첫 미니앨범 'Inside'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비투비 포유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