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보니하니' 출연 / 사진: 빅히트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보니하니'에 출격한다.
최근 EBS 대표 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는 가을을 맞아 전면 개편에 나서며 신인 아이돌 '엘라스트'의 원준이 새로운 보니로 발탁되어 프로그램을 이끌고 청소년 출연자들을 합류시키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이러한 개편을 기념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보니하니의 목요일 코너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에 출연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니쇼하니쇼'의 업그레이드판인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는 기존의 형식인 보니와 하니의 1:1 대결 구도에서 보니하니 크루(이재희, 조연우, 김나예, 이혜인)'가 합류하여 단체전 게임 구도로 개편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보니하니 크루와 대결하며 다양한 게임을 통해 그동안 다른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익살스러운 진행과 심판을 보고 있는 심파니 박소영(KBS 23기 공채 개그맨)가 MC를 맡고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보니하니 제작진 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합류로 더욱 스릴있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요일마다 다른 코너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창의력 향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목요일에 출격을 확정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보니하니 크루와의 대결과 더불어 보니하니의 상징 '행운의 여보세요'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출연 분은 오는 19일(목)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