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더이상 숨길 수 없었다"…에일리, 웨딩드레스 입고 깜짝 발표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11.13 16:52

에일리 콘서트 홍보글 게재 / 사진: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가 웨딩드레스 자태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했다.

13일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저를 믿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에게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실것 같아요"라며 "말씀 드리고 싶어도 그러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지만, 더이상은 숨길수가 없어서 좋은 소식을 이렇게라도 전해드린다"라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깜짝 놀랐지만, 이어진 글에는 "오늘 콘서트 영상 찍었습니다. 많이 놀라셨죠?"라며 "영상이 궁금하시면 에일리 콘서트 꼭 티켓팅하고 놀러와주세요"라는 콘서트 홍보글이 덧붙여져 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2월 5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을 시작으로 12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2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 AM: CONNECTED'를 개최한다. 

◆ 에일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일단... 가장 혼란스러울것 같은 우리 사랑하는 에일리언 분들...

항상 저를 믿어주시고 아껴주시고...사랑해주신 분들에게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실것 같아요... 말씀 드리고 싶어도 그러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지만... 더이상은 숨길수가 없어서.. 좋은 소식을 이렇게라도 전해드립니다...

저 오늘... 콘서트 영상 찍었습니다... 많이 놀라셨죠? 영상이 궁금하시면 2020 I AM: Connected 에일리 콘서트 꼭 티케팅 하시고 놀러와 주세요~ 사랑합니다

#놀려서미안해사랑해고마워나오디안감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