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핑크룩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핑크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12일 뉴에라프로젝트 SNS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TOP6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본 공연 한 시간 전! 리허설 현장 깜짝 공개해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분위기남신→꾸럭미' 임영웅, 안경웅 모음 '멋있어웅'사진 속 임영웅은 편안한 핑크색 라운드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진지한 모습으로 리허설에 임하고 있다. 편안한 차림새의 남친룩까지 찰떡 소화한 것.
가수 임영웅의 핑크룩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임영웅의 핑크 소화력은 예전에도 있었다. 임영웅의 SNS에는 흰색 셔츠에 검정 뿔테 안경을 쓰고, 플라워프린팅된 핑크색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깜찍한 모습을 선보였던 것. 또한, 지난 10월 29일 뉴에라프로젝트 SNS에 게재된 '사랑의 콜센타' 촬영 현장에서 입은 핑크색 수트는 임영웅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져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가수 임영웅의 핑크룩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모델다운 소화력이다. 임영웅은 패션브랜드 밀레, 라이프스타일 패션편집숍 웰메이드 등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10월 30일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재개됐다. 광주 공연에 이어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 창원 등에서 공연이 이어진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은 11월 1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목, 금요일 오후 7시 30분과 토, 일요일 오후 6시에 총 8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가수 임영웅의 핑크룩 /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