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최강창민 'All That Love' / 사진: SM 제공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솔로곡을 발표한다.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강창민의 신곡 'All That Love' 음원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음원 공개 채널인 'STATION'을 통해 공개되는 만큼, 같은 시간 'STATION'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 역시 오픈된다.
R&B 인디 팝 장르의 곡 'All That Love'는 하우스 리듬과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홀로 남은 시간에 드리운 외로움과 막막함을 사랑으로 이겨내길 바란다는 위로를 전한다.
특히 최강창민은 그간 동방신기의 곡은 물론, 샤이니 '떠나지 못해', 태민 'Ace', 규현 '나의 생각, 너의 기억', 자신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Chocolate' 등 다양한 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감성을 전할 것인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분위기에 맞춰 차분하고 담담하게 하루를 보내는 최강창민의 모습과 감성적인 장면들로 구성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강창민은 동방신기 활동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함은 물론, 지난 4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Chocolate'으로도 국내 주간 음반차트 1위, 중국 쿠워뮤직 앨범 판매 차트 주간 1위, 일본 오리콘 디지털 앨범 주간 1위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신곡으로 선보일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All That Love'가 기대되는 또다른 이유 중 하나는 이번 신곡 발표가 최강창민의 결혼 후 첫 행보라는 점이다. 지난해 12월 30일 비연예인 여성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최강창민은 사실을 인정하며, 이후에도 조용한 만남을 이어갔고 지난 6월 팬클럽 어플리케이션 리슨(Lysn)을 통해 해당 여성과 결혼한다는 사실을 전했다.
특히 최강창민은 당초 9월 5일 결혼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결혼식을 연기, 지난달 25일 화촉을 밝히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이에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 것인지 더욱더 궁금증을 자극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