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대우건설,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건설아파트브랜드 부문' 수상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11.12 14:27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9회 연속 수상

대우건설 관계자들이 지난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에서 건설‧아파트브랜드 부문 인터넷소통대상과 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건설‧아파트브랜드 부문 인터넷소통대상과 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소통대상을 최초로 수상했으며 2012년부터 올해까지 연속 9회, 총 10번 대상을 받았다.


대우건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 계정 운영을 통해 신규 분양 단지 등 주택에 관한 정보는 물론 실생활에 유용한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대우건설은 지난 2019년 4월 건설업계 최초로 영상 매거진 형태의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를 개설해 현재 구독자 수 7만명 이상을 보유하며 콘텐츠의 평균 조회수는 약 1만7000여회에 이른다.


최근에는 공식 마스코트인 정대우 과장 캐릭터를 활용한 ‘정대우가 간다’ 채널을 신설해 건설회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공감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각 채널에 적합한 최적의 콘텐츠로 고객과 쌍방향 소통하고 있다"며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채널 운용과 트렌디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