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늘노래] "힘든 시기, 큰 힘과 에너지 됐으면"…김준수의 'Pit A Pat'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11.10 10:49

오늘노래 - 김준수 'Pit A Pat' / 사진: 씨제스 제공

김준수가 'Pit A Pat'으로 오랜만에 가수 활동에 나선다.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음악의 힘을 빌려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Pit A Pat'은 파워풀한 댄스 타이틀곡을 시작으로, 늦가을과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 지난 겨울 팬들을 위해 선공개된 곡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된다.

새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 'Pit A Pat'은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장르의 곡으로, 판타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사와 함께 김준수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서로가 꿈꿔온 시간으로 함께 가는 여정 속에서 단 한 사람만을 위한 Peter Pan이 될 XIA의 부드럽지만 독보적인 보이스가 리스너들에게 행복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이 밖에도 식어가는 연인 사이의 마음과 그에 따른 아픔을 표현한 발라드 곡 '요즘', 이별 후의 애틋한 감정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너를 쓴다', 창밖에 내리는 눈을 보며 지난 겨울을 함께 한 사람과의 소중한 시간들을 추억하는 '눈이 오는 날에는' 등이 담겨 장르 불문 김준수의 감성을 만날 수 있다.

신보 발매를 앞두고 김준수는 "팬분들께 새로운 앨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것 같은데,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음악과 무대, 그리고 공연이 많은 분들에게 에너지가 되고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여러분들께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행복하게 준비했기에 이런 저의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고, XIA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에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 전곡의 음악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준수는 음원 발매와 함께 음반 형태의 앨범도 발매할 예정이다다. 특히 키트 버전의 앨범 발매를 예고한 바,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키트 앨범은 스마트폰용 음악앨범으로 기존의 CD 음반과 동일한 앨범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스마트폰에서 구동이 가능한 차세대 음악 앨범으로, 스마트 디바이스에 키트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앨범 키트 버전에는 키트앨범 구성품 외에도 타이틀 크레딧 카드와 함께 포토카드 24매, 랜덤 포토카드 1매(2종 중 랜덤)이 포함되어 있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 곁에 돌아오는 김준수는 오는 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양일간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 '2020 XIA ONLINE CONCERT Pit A Pat'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함께한다. 특히 김준수는 오직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라이브로 선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을 예고해 더욱더 기대감을 높인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