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제공
KT가 자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반기 최대 인기작 ‘뮤 아크엔젤’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KT는 ‘뮤’, ‘R2’, ‘뮤오리진’ 등 인기 대작 게임을 출시한 게임사 웹젠과 ‘전략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그 일환으로 KT 고객 10만여 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호응을 얻어 왔다.
또 앱 마켓에서 유료 콘텐츠 구매 시 KT의 모바일 결제서비스인 ‘KT 결제’ 방식으로 결제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9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은 ‘뮤 아크엔젤’ 게임 앱에서 ‘KT결제’ 방식을 이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의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한정판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 패키지도 추가로 증정한다. ‘KT결제’ 이용 시 요금은 익월 통신 요금에서 ‘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청구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게임 아이템 패키지는 KT와 웹젠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KT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KT 고객들은 KT 고객 전용의 한정판 아이템 ‘크림슨호스’와 ‘블러디 마스터’가 포함된 특별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 등의 상세한 내용은 ‘KT플레이’ 웹 페이지나 뮤 아크엔젤의 앱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날부터 KT 5G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2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쿠폰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된다. KT 기프트박스는 게임을 비롯해 TikTok, 신라면세점, 골프존카운티, 케이툰, 블라이스 등 생활 속에서 필요한 인기 앱과 제휴해 데이터 무과금(제로레이팅) 혜택과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종합 혜택 플랫폼이다.
또 KT는 8일 KT결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의 일부 멤버들과 함께 ‘KT결제 X 뮤 아크엔젤’ 프로모션 행사를 비대면 방송으로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KT플레이 웹페이지와 뮤 아크엔젤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여름 휴가철에도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일상을 보내며 무료해진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혜택들을 웹젠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