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양파 식감, 풍부한 짜장 소스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조선호텔 유니짜장' 제품 이미지/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신세계조선호텔과 손잡고 특급호텔 셰프의 손길을 담은 '조선호텔 유니짜장'과 '조선호텔 삼선짬뽕' 간편가정식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중식당 호경전의 대표 메뉴 '유니짜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SSG닷컴을 통해 오는 27일 단독으로 선보인다.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생중화면, 유니짜장 소스를 포함한밀키트로 구성해 2인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기와 양파의 식감의 특징을 살리며 풍부한 짜장 소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돼지고기와 양파를 잘게 다져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춘장소스와 함께 센 불에 볶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시중에 파는 제품보다 짜장 소스의 양을 1.4배 추가 제공해 풍성한 유니짜장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조선호텔 삼선짬뽕' 2인분은 다음달 2일 출시된다. 신선한 관자·오징어·새우부터 죽순·표고버섯·청경채 등 재료를 담았으며, 짬뽕 국물은 국물맛의 시원함을 더해내기 위해 닭 육수에 고춧가루를 넣고 불맛을 더했다.
박승택 신세계조선호텔 외부사업총괄 담당은 "최근 가정간편식 및 밀키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중화요리의 대표 메뉴인 유니짜장과 짬뽕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조선호텔만의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