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SG닷컴, 로저 비비에·르위켄 단독 입점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8.24 13:55

"실생활과 밀접한 카테고리 중심으로 단독 브랜드 유치할 것"

SG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로저 비비에(왼쪽)', '르위켄'/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저 비비에'를 국내 최초로 온라인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로저 비비에는 서양복식 역사상 처음으로 '스틸레토 힐'을 선보인 구두 명장 '무슈 로저 비비에'에 의해 탄생한 명품 브랜드다. 국내 유명 연예인의 착용 사례가 늘며 입소문을 얻었다.


SSG닷컴은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26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펌프스 모델인 '벨 비비에'와 '트럼펫', 스니커즈 모델 '비브 런'을 판매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펌프스부터 스타일리시한 러닝 슈즈까지 마련했다. 상품 품질보증과 애프터서비스(A/S)는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기준으로 제공한다.


로저 비비에는 국나 주요 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해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운영하고 있다. 로저 비비에 측은 해외 명품 브랜드 단독 입점을 꾸준히 추진해 온  SSG닷컴 입점을 계기로 온라인 수요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리빙 인테리어 플랫폼 '르위켄'도 단독 입점해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국내 및 해외 수입가구, 조명, 키친 등 리빙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필요한 부부품을 선택해 조립하는 모듈가구 브랜드 '스테이엠'을 포함해 80종을 먼저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유한 '르위켄' 입점으로 인테리어 상품 다양성을 확보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제안할 계획이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담당은 "패션과 더불어 뷰티, 리빙 등 실생활과 밀접한 카테고리 중심으로 단독 브랜드 유치에 힘쓰겠다"며 "오프라인 매장이나 해외직구, 개별 플랫폼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상품을 SSG닷컴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