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은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야구의 날’은 우리나라가 올림픽 야구 역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한 날로서 올해로 12주년을 맞는다. 이에 ‘컴프야2020’은 온 국민이 야구로 하나가 됐던 환희의 순간을 컴프야 유저들과 함께 추억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시금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업적을 다시 한번 돌아보기 위해 마련된 ‘내 마음속 명장면’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들은 본인이 간직하고 있던 국제 대회 최고의 명장면 또는 명승부에 대한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 ‘단일 연도 선택팩’ 등 특별한 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야구의 날’ 당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고유 능력 변경권’과 ‘LIVE 구단 선택팩’ 등 역대급 게임 선물을 참여 유저 모두에게 100% 지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도 야구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컴프야 유저들은 오는 9월 6일(일)까지 게임 내 마련된 ‘금방방이 은방망이 이벤트’를 통해 리그 모드 플레이, 출석 등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푸짐한 게임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컴프야 이벤트는 한국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이 모두 함께 야구의 날을 기리고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야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프야2020'은 손안에서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타이틀로, 프로야구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하며 리얼 야구 게임의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