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기로 계열’ 펫 업데이트 실시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0.08.12 10:05

기로 계열 6종과 메카기로 추가
채석장 내 신규 지역 오픈…만모 계열 펫 포획 가능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기로 계열’의 신규 펫 6종과 ‘메카기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기로 계열’의 펫은 단일 타겟을 상대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궁극기 사용시에는 일정 확률로 상대방에게 두 번의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등 공격에 특화된 스킬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로 계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석기생활 ‘기로 처치’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고 ‘기로 계열’의 영혼석을 획득해 기로 소환에 나설 수 있다.

또 채석장 내의 신규 지역도 열렸다. 신규 지역에서는 ‘만모’ 계열의 펫 3종과 모나스, 마모페퍼, 아모로스 등 4성 히든 펫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최고 레벨 역시 기존 109에서 114로 확장돼 보다 강력한 펫 성장이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기로 처치’ 참여 횟수에 따라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기로 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로 티켓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우디의 주사위 대모험’ 이벤트에서는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주사위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