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랜드월드 스파오, 국민 슬랙스 출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7.22 14:08

허리 밴딩 처리로 착용감 높이고 기계세탁도 가능

스파오 '국민 슬랙스'/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한국인 체형에 맞춘 '국민 슬랙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국민 슬랙스'는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아이템 중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온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스파오 국민상품' 라인업 중 첫 가을·겨울 상품이다.


고객들이 슬랙스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핏에 포인트를 맞춰 라인업을 선정했다. 깔끔한 밑단 마감과 봉제 퀄리티에 신경을 썼고 여유 시접을 통해 기장 수선이 쉽도록 했다.


또한 허리 밴딩 처리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워셔블 기능성으로 기계세탁이 가능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남성 라인업으로는 ▲풀 밴딩 테이퍼드 슬랙스 ▲세미 와이드 슬랙스가 새롭게 출시됐다. 여성 라인업으로는 ▲테이퍼드 슬랙스 ▲슬림 스트레이트 슬랙스를 선보였다.


스파오는 '국민 슬랙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국민 슬랙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이 정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기존 상품을 업그레이드하는 수준이 아니라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다"며 "올 가을·겨울 시즌에도 스파오의 다양한 국민상품 시리즈가 출시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