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참여자 인그리디언코리아 구자규 대표, 환경재단 최열 이사장 지목
배하준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앞줄 가운데)가 10일 삼성동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날 공식 SNS 채널에 '덕분에 챌린지' 참여 사진을 게재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국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와 임직원들은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함께하며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참여는 지난해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함께 개최한 할리스커피 김유진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뤄졌다.
오비맥주는 다음 참여자로 지난해 이천시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를 함께 지원한 인그리디언코리아 구자규 대표와 환경캠페인 협력사인 환경재단 최열 이사장을 지목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지침을 적극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