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대우건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6월' 분양

등록 2020.06.08 16:39

지상 38층 8개동, 총 1023가구 규모…"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 도입"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투시도/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천안성성2지구 A1블록에 공급하는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를 6월 중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는 지하 2층~지상 38층, 8개동, 전용면적 74㎡, 84㎡ 총 1023가구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단지는 신도시급으로 새롭게 조성되고 있는 성성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어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대우건설이 성성지구에 네번째로 공급하는 단지로 천안·아산 지역의 최고 브랜드 '푸르지오' 타운으로 형성될 것이 기대된다.


성성지구는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에 위치한 도시개발사업으로 1~4지구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는 물론 공원, 학교, 상업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체계적으로 들어서 정주여건이 우수할 것으로 보인다.


지구는 대단지·브랜드타운으로 조성 중이다. 현재 천안시티자이, 천안 레이크타운 1,2차 푸르지오가 입주를 마쳤으며 천안 레이크타운 3차 푸르지오도 입주 중이다.


단지는 번영로와 삼성대로를 이용해 지역내 이동이 수월하다. KTX 천안아산역, 경부고속도 등의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성성초등학교를 걸어서 갈 수 있고 유치원·초·중교(2023년 개원 및 개교 예정) 부지도 인접해 있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해 이마트(천안서북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롯데마트(성정점), 코스트코(천안점) 등도 가깝다. 성성지구는 주변으로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기업체들이 입점해 있는 천안3산업단지가 가까워 배후주거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는 전가구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판상형(일부가구)를 적용함으로써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다.


천안 최초의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돼 업성저수지 등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알파룸 특화와 광폭주방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가구 내에 비치한 터치스크린 월패드와 스마트일괄제어스위치로 조명제어, 난방제어 및 가스밸브잠금,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다.


절수형 센서 수전, 센서식 싱크 절수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LED조명, 일괄소등 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되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관리비 절감이 가능한다.


피트니스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운동시설이 도입된다. 이외에도 주민회의실, 그리너리카페, 독서실&스터디라운지, 게스트하우스,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스카이 커뮤니티 등 사교와 문화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정부가 수도권 및 지방 대부분 택지지구에 올 8월부터는 전매를 전면 금지하겠다고 예고했다"며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는 정책 시행 전 수혜를 받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225-5번지에 들어서며 6월 중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