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4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 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15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선발된 ‘GC 플레이어’ 4기는 7월 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간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에서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GC플레이어 모집 분야는 디자인 부문과 영상 부문으로 나뉜다. 디자인 부문은 콘텐츠 기획, 웹툰 기획 및 제작에 관심이 많고 일러스트, 포토샵 등 디자인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를 선발한다. 영상 부문은 기획, 촬영, 편집 등 1인 영상 제작이 가능한 지원자를 선호한다.
선발된 ‘GC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월 활동비로 20만원을 지급하며,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자에게는 별도 포상을 수여한다. 이 외에 서포터즈 수료증, 기자증, 단체복, 기념품 등을 지급한다. 특히 ‘GC플레이어’ 활동을 수료한 ‘GC플레이어’에게는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을 진행할 때 서류전형 가산점이 주어진다. 대학생 신분으로 현직 담당자를 만나서 실무 이야기를 듣고 취재하며 게임 산업과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C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우수 콘텐츠들은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는 물론 매월 발행되는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GC 플레이어 활동은 20대 초반의 젊은 시각에서 게임빌-컴투스의 역동성과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직무를 알아보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