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컴퍼니티앤디는 프리미엄 완전 무선 이어폰 '버튼즈 에어(Buttons Air)'를 국내 정식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버튼즈는 블랙아이드피스(The Black Eyed Peas)의 리더인 뮤지션 윌아이엠(will.i.am)이 설립한 음향 브랜드로, 금번 런칭한 '버튼즈 에어' 역시 윌아이엠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제품이다. 문화와 기술을 결합하는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윌아이엠의 철학이 그대로 담긴 버튼즈는, 사운드뿐만 아니라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버튼즈 에어'는 최신 기술인 퀄컴의 QCC5124가 탑재되어, 고품질의 무선 오디오 기술과 초 저전력 배터리 수명을 지녔다. 또한 aptX 코덱 채용 및 CVC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최상의 사운드 구현은 물론 선명한 통화 품질까지 갖춘 제품이다. 고가의 무선 이어폰 제품 수준으로 향상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싱글 페어링으로 좌우 독립사용이 가능한 이어버드는, 모스경도 9(사파이어 보석) 수준의 고강도 세라믹 소재로 제작되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기본적인 음악 재생 기능부터 전화, 음성 명령 등 모든 기능을 터치 컨트롤로 제어할 수 있다. 추가 이어 팁이 총 10쌍 제공되어, 사용자의 귀에 가장 잘 맞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도컴퍼니 관계자는 "시선을 사로잡는 버튼즈 에어의 디자인만큼이나 풍성한 사운드에 한 번 더 놀랄 것"이라며,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버튼즈 에어 헥스(Hex) 제품은 이도컴퍼니 공식 쇼핑몰인 스마트캔디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