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16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유미’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1성급 캐릭터 ‘아유미’는 중간 열에서 적을 교란시켜 우왕좌왕하게 만드는 순정파 소녀다. 이 캐릭터는 필살기 ‘용기를 내서 돌격합니다~!’를 통해 전방의 적 전체를 암흑 속에 빠뜨려 혼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스물한 번째 지역 ‘카스탈리아 숲ㆍ동부’와 ‘메인 스토리 제11장 1화~5화’를 오픈했다. 또 최고 레벨을 124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고딕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2일까지 ‘제 1회 프리코네 인기투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 인기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미션 달성 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 정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뮤니티 내에서 각각의 이벤트 기간에 맞춰 ‘CM 코니의 퀴즈 이벤트’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