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힙플레이스'로 유명세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4.14 14:52 / 수정 2020.04.14 15:28

"강남 한강뷰와 무역센터 등 화려한 시티뷰 즐길 수 있어"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모습/호텔신라 제공

지난 1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이 새로운 '힙플(힙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14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삼성 21층에 위치한 루프탑은 강남에서 한강의 한강뷰와 무역센터 등 화려한 시티뷰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앞으로는 무역센터, SM타운이 바로 보이고 테헤란로를 중심으로 길게 뻗은 거리 양쪽으로는 다양한 모양의 고층 건물들이 뻗어있다. 뒤로는 한강뷰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루프탑에는 가로 6미터 세로 3미터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돼 있어 영화나 스포츠 감상은 물론 선베드에 누워 한강뷰를 즐길 수 있다.


루프탑은 SNS 인증샷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시티뷰와 한강뷰를 배경으로 찍거나 또는 은은하게 비춘 조명속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늘고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4월을 맞아 '루프탑 피크닉(Rooftop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21층에 마련된 루프탑 테라스에서 다양한 피크닉 푸드,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 이용객들은 라탄 바구니, 피크닉 매트, 보냉 주전자와 컵, 식기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할 수 있고 클럽 샌드위치와 계절 과일, 원글라스 와인 등 다채로운 피크닉 푸드가 제공돼 도심 속 피크닉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삼성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1층 규모에 30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루프탑 테라스'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가 위치해 있다.


최대 9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룸',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 최신식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셀프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 '세탁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레저룸'은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와 플레이스테이션, 사운드바를 비치했고 모션베드도 갖춰져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