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어버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은 완구, 게임기, 안마기, 카네이션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령대별', ‘가격대별', ‘테마별' 추천선물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할인 혜택도 더했다. 매주 새로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가격으로 제안하는 ‘위클리 특가’와 카드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와우 회원에게는 이날부터 오전 7시마다 한정 수량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상상초월 특가찬스’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체리의펌&염색헤어샵‘을 쿠팡가 1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쉐이크원피스’를 1만 3000원대에, ‘더클래스 6년근녹용홍삼정 스틱 10gx100포‘를 3만7000원대에, ‘제스파 에스 라이너 종아리 겸용 발마사지기‘를 6만4000원대에,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그린우드 냄비 세트 3p’를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사람에게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된다. ‘쿠팡로켓 선물하기’는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배송도 빠르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쿠팡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통해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