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6종' 출시…"매일 건강하게 100% 충족"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4.09 14:03

"현대인에 필요한 20가지 필수 영양소 골고루 섭취"

'브이푸드 6종' 제품 이미지/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Vfood)' 신제품 6종을 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비타민B 복합,비타민C,비타민D)과 칼슘, 마그네슘 총 6종으로 각 제품 모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작은 정제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다. 또한 식약처 규정 '일일 권장섭취량 100%'에 맞춰 설계해 넘치거나 부족함 없이 섭취 가능하다.


신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 20가지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다. '비타민 B복합'은 에너지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 6종을 담았다.


'비타민C'는 섭취 시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D'는 야외 활동이 부족해 칼슘 흡수가 떨어지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마그네슘'은 청정지역 아일랜드 산(産)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제품 출시와 함께 신규 CF모델로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다.


백종원 대표는 평소 솔직한 입담과 특유의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 먹거리 개선'에 힘써온 백종원 대표는 광고를 통해 올바른 비타민 섭취 알리기에 나선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브이푸드 6종은 적정량의 비타민 섭취 습관을 만들기 위해 일일 권장섭취량 100%에 맞춰 설계한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관련 연구와 품질 강화를 지속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