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4.03 13:56

은은한 컬러로 촉촉한 입술 유지시키는 립 케어 제품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제품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은은한 색상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고 촉촉한 보습력으로 입술관리를 돕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본연의 입술 색상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VDL은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을 선보였다. 메이크업 룩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먼저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더해 반짝이며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코랄·누드·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틴트 효과로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생기를 더해준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부드럽고 매끈한 매트 피니쉬가 입술에 블러 처리를 한 듯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주고 들뜬 각질을 관리해준다. 색상은 '블러 핑크'와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을 연출하는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는 것 외에도 립스틱 이전과 이후에 각각 프라이머와 탑코트로도 활용 가능해 입술을 한층 더 반짝이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