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세계百, '집콕'에 지친 고객 위해 보드게임 증정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4.02 14:50

홈 파티 음식, 제철 식재료로 만드는 레시피 제공

보드게임 탑탑(젠가)/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회점은 오는 3일부터 전 점포에서 할리갈리, 젠가 등 인기 보드게임을 고객들에게 나눠준다고 2일 밝혔다.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홈 파티 음식 레시피, 백화점 식당가 할인 등도 제공한다.


집콕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보드게임은 할리갈리, 톱톱, 다빈치코드 등 요즘 가장 핫한 보드게임 4종이다.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시티, 삼성, 하나, 신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집에 머물며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홈 파티 메뉴도 추천한다.


신세계는 이번 주말부터 스마트 메시지를 통해 집에서도 레스토랑 못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음식 레시피를 알려준다. 딸기 샐러드, 알리오 올리오 등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 위주로 준비했다.


홈 파티 음식에 어울리는 접시도 신세계백화점 생활 바이어가 직접 엄선해 소개한다. 덴비의 '파스타 볼(Bowl)'과 포트메리온의 '샐러드 볼(Bowl)' 등 화사한 색감이 특징이며 봄을 알리는 식탁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골랐다.


한편, 신세계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가를 위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은 신세계가 모두 부담하는 상생 이벤트다.


3일부터 19일까지 전점 식당가에서 신세계 제휴 카드로 결제 즉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까사빠보, 닥터로빈, 토끼정, 살바토레쿠오모 등 유명 맛집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