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낚시게임 ‘피싱마스터’ 서비스 8주년, 대규모 이벤트·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등록 2020.03.17 16:52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모바일 게임 '피싱마스터'의 출시 8주년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싱마스터'는 지난 2012년 3월 출시돼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빌은 내달 3일까지 '꼬박꼬박 방문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자에게 스타, 만능 마스터 조각, 만능 승급젬, 행운 쿠폰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8주년 기념 상자'를 통해 강화의 정수 3개, 합성의 정수, 스페셜 행운 쿠폰, 랜덤 옵션석 박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선물 아이템인 미끼와 에너지를 이벤트 기간 동안 물고기용 케이크와 파티용 초로 디자인을 변경해 선보인다. 또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대회 보상과 랭킹전 보상, 올림푸스 보상도 상향되며 빙고 이벤트 및 단어 이벤트가 추가로 펼쳐진다.

업데이트를 통해 시즈널 물고기와 이벤트 낚시터 등 새로운 콘텐츠도 더했다. 새로운 이벤트 낚시터인 '크림 폭포'에서는 케이크로 분장한 톱상어, 무당씬뱅이, 픽터스캣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보스인 '문비스트'는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 등장하며 24일부터 30일까지는 또 다른 신규 보스인 '크툴루'가 등장할 예정이다. 20일부터는 스팀펑크 스타일의 '고문관'과 '교단 성녀' 코스튬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스킬 치명타가 장착된 신규 릴 '오브 기어 릴'도 오는 26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