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시리즈에 맞춘 유·무선 충전기와 어댑터 등 프리미엄 액세서리 6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갤럭시S20 시리즈의 향상된 스펙을 살릴 수 있는 유선 및 무선 충전기다. '부스트 업 차지 퀵차지 4.0+' 가정용 및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퀼컴 퀵 차지4.0+' 기술을 적용했다. 연결된 장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최대 25W의 속도로 안전하게 고속 충전한다. '부스트 업 무선 충전 패드'는 갤럭시 버즈도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3mm 두께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다.
USB-C 타비의 오디오 제품군도 마련돼 있다. '락스타 3.5mm 오디오 + USB-C' 충전 듀얼젠더는 충전 및 오디오 청취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멀티태스킹 어댑터다. 최대 18W 속도로 충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3.5mm 보조 포트를 통해 음악 감상, 전화 통화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USB-C 멀티미디어 허브'는 최대 5Gbps(초당 5Gb)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C 다중 포트 허브로 4K 30헤르츠(Hz) 모니터, SD카드, USB 드라이브 등 여러 장치를 한번에 연결하는데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패스 스루(Pass-through) 기능으로 연결과 최대 60W 속도의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