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라이엇 게임즈, LCK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0.03.09 14:46

LCK 오피셜 채널 개설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 강화 나서
LCK 팬들과 소통의 장 마련하고 다양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공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게임즈가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공식 인스타그램 ‘LCK 오피셜’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국내외 LCK 팬들과 더욱 폭넓게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주요 경기 정보와 관전 포인트, LCK의 역사를 되짚는 ‘모먼트 오브 LCK(Moment Of LCK)’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통해 리그 관련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접하는 동시에 친밀한 소통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LCK 출석체크’ 이벤트도 오늘부터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LCK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10개의 LoL 이벤트 이미지 중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캡처해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국내외 e스포츠 팬들의 시선이 몰리는 LCK의 명성에 걸맞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리그 스토리텔링 구축을 견고히 해나갈 것”이라며 “LCK는 불가피하게 임시 휴식기에 돌입하지만,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