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신상품 할인…이월상품 기획전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롯데 프리미엄몰'과 '엘롯데'가 2일부터 3월 봄 맞이 행사를 본격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롯데 프리미엄몰'에서는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의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니커즈 신상품 기획전'을 연다.
2일부터 8일까지 7일 간 롯데 프리미엄몰의 해당 기획전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 주며 할인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특별 쿠폰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의 종합 온라인쇼핑몰 '엘롯데'는 신학기를 앞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성 의류 브랜드인 랩,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의 원피스 및 아우터 이월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엘롯데는 오픈 8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일 덕담 댓글 이벤트'에서는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점까지 증정하고 엘롯데 상품을 5만원 이상 1?2?3회 구매 시 등급별 최대 1만점에서 2만점까지 엘포인트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 온라인몰에서는 봄 신상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어퓨 로라로라 과즙팡 기획' 상품은 틴트와 블러셔 2종 구성됐으며 제품명에서 느낄 수 있듯이 무화과·자두·구아바 등 상큼한 과즙의 색감들로 꾸며졌다.
'스틸라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기획'은 국내 단독으로 출시됐으며 딸기우유 컬러를 적용한 '블루밍 서울'과 코랄 빛으로 꾸며진 '서울 시덕션'으로 구성됐다. 화사한 봄을 포인트로 강조한 두 기획 세트는 오는 3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진아 롭스 영업시너지팀 팀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됨에도 불구하고 쉽게 나들이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차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